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전기온풍기를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BEST5 제품을 준비해보았다. 각 제품들마다 다른 특징이 있을 만큼 개성이 있으면서 만족도가 높은 것들로 구성을 해보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라며 1~4번까지는 8~10만원대, 5번 제품은 가성비 제품이 되겠다.
1) 에비에어 스마트 전기 온풍기
따뜻함이 부족한 공간에 따뜻함을 채우기 딱 좋은 스마트 전기 온풍기 에비에어 제품이다. 카페, 사무실, 식당 등 난방기구만으로 커버가 어려울 경우, 난방의 사각지대가 있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는데 항공기 난방시스템인 PTC 세라믹 히팅으로 난방속도가 빠르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에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그리고 공간 이동 및 히팅단계를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소음이 없는 저소음형태로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의 확인을 통하여 강한 온풍, 약한 온풍 등 빠르게 설정을 할 수가 있으며 온도센서가 주변 온도를 자동으로 측정하여 최소한의 전력으로 일정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에코모드도 있겠다.
그 외에 잔여 배출 및 과열방지 센서 등 화재위험을 최소화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중 안전장치를 제공할 뿐더러 프리필터, 리모컨까지 편의 기능도 있어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전기온풍기로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 줄 스마트 제품이다.
2) 신일 프리미엄 전기온풍기 (벽걸이)
심플한 스타일의 전기온풍기인데 스탠드 및 벽걸이형 둘다 가능한 제품이다. 그래서 외부 공간이나 거실, 오피스, 작은 공간, 정원관리, 기타 난방이 필요한 공간 등 공간 제약없이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벽걸이로 활용시 공간적이 부분도 제한이 없겠다.
제품이 넘어질 시 자동으로 전도되는 기능, 생활방수가 적용되어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편리한 이동식 바퀴와 24시간 전자식 타이머로 불필요한 전력소모 없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
3) 엔뚜마노 PTC 타워형 전기온풍기
좁은 공간 및 거실, 사물실 등 인터레이어에 적합한 공간절약 타워형 디자인 제품이다. 항공기 PTC 히터 방식을 적용하여 최대 2000w 강력한 발열을 시켜주며 전방위 자동회전이 되어 사각지대 없는 여러 방향으로 따뜻한 공기를 배출한다. 그리고 열선이 없어 불꽃이 튀지 않아 안전한 PTC 히터라 할 수 있겠다.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 방식에 2단 난방조절과 최대 8시간 타이머 예약 등을 비롯해 온풍기의 수명연장을 위해 사용 후 전원 오프를 할 시 자동적인 송풍 기능이 나와 제품의 수명과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주며 자동온도조절 센서도 있어 원하는 온도 설정시 그에 맞게끔 알아서 강약 조절이 되겠다.
4) 클래파 스마트 모션감지 전기온풍기
내 움직임에 맞춰 알아서 멈추고 켜지는 스마트한 모션감지 전기온풍기이다. 사용하지 않고 모션감지가 안될 때에는 3분안에 자동으로 정지가 되어 알아서 켜짐과 꺼짐이 되겠다.
이 제품 역시 PTC 온열장치를 사용했는데 전기온풍기에 PTC 방식이 많은 이유는 화재위험이 적고 전기에너지를 90% 이상 열에너지로 전환, 산소를 태우지 않아 무취, 무연, 무광, 무소음에 효과적이라 굉장히 장점이 많은 방식이라는 점 참고하길 바란다.
1500w 대용량 31db 저소음과 넘어져도 걱정없는 안전한 전도장치, 분리형 먼지필터 등이 적용되어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1인용 난방기구 필요하신 분 혹은 추가적인 난방 기구가 더 필요하다가 판단이 될 경우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 할 수가 있겠다.
5) 인터비즈 PTC 전기온풍기
저가형 제품들은 안전기술력이 낮다는 편견을 꺠줄 인터비즈 PTC 전기온풍기는 작지만 강한 초강력 미니히터이다. 작고 가벼워서 캠핑용으로도 제격, 휴대성은 두말할 것 없이 좋아 활용도도 뛰어나겠다. 예열하지 않은 3초 발열로 빠르게 깨끗한 공기를 태워 선사를 하며 최대1500w 파워로 큰 사이즈 온풍기 못지 않은 출력을 선사해준다.
넘어져도 자동 전원 OFF 되는 기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KC인증마크, 현대해상 화재에도 가입이 되어있고 제품 보증 2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겨울 난방 제품 더보기>